스크랩 : 0    추천 : 0   


9월 홍콩쇼 35주년 맞아


- 9월 13일부터 19일까지 56개국으로부터 총 3,680개 업체 참여 -
등록일 :

2015년 9월홍콩쇼62

 

9 홍콩쇼가 올해 35주년을 맞아 다향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우선 35 동안 해도 빠짐없이 홍콩쇼에 전시 참가한 업체 8곳을 선정, ‘로열티 어워드’를 수여했다.

 

9 13(아시아월드엑스포) 9 15(홍콩컨벤션센터)에는 샴페인과 생일 케익 커팅이 함께 하는 파티가 열렸다. 일주일 계속되는 9 홍콩쇼 기간 전시장 곳곳의 지정 포토존에서 셀카를 찍어 UBM Asia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고디바가 후원한 고디바 초콜렛과 아시아월드엑스포 쇼핑몰 Harbour City 후원한 카드 홀더 할인 쿠폰을 증정했다. AWDC(Antwerp World Diamond Centre) 바이어용 ID카드 홀더와 여행 가방 세트를 후원했다. 아시아월드엑스포는 홍콩쇼 기간 35 생일을 맞는 전시 참가자와 바이어, 여권/신분증/여행 허가증 번호에 숫자 3 5 포함되어 있는 사람들에게 빌딩 위치한 Arena Kitchen Spotlight Bar 점심 식사 35% 할인 쿠폰을 증정했다.

 

아시아월드엑스포는 또한 Arena Kitchen, IKON, Spotlight Bar에서 음료 주문시 35% 할인해 주기로 했다. 9 홍콩쇼는 전세계 업계인들의 계속된 지지를 받고 있으며, 전시업체들은 홍콩쇼를 사업 확장을 위한 강력한 발판으로 삼고 있다.  바이어들에게 있어 홍콩쇼는 주얼리, 보석, 디자인, 원재료와 관련된 모든 것을 구매할 있는 글로벌 시장이다. 매년 풍부한 이벤트, 세미나, 파티와 함께 하는 홍콩쇼는 최신 트렌드와 업계 이슈 관련 정보를 얻는 동시에 다른 업계인들과 교류를 쌓아갈 있는 만남의 장이기도 하다.

 

올해 9 홍콩쇼는 9 13~17일에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9 15~19일에 홍콩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56개국 3,680 업체가 전시 참가해 135,000평방미터의 전시 공간을 채웠다.

 

UBM Asia 주얼리쇼 부문장 Celine Lau 8 전시업체에 9 홍콩쇼를 35 지지해 것에 대한 우리의 감사의 표시인 로열티 어워드를 수여하게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9 홍콩쇼를 계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 9 홍콩쇼는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주얼리 이벤트라는 명성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UBM Asia 주얼리쇼 이벤트 매니저 Sunny Chan 일주일의 전시 기간 동안 56,000명의 국내외 바이어가 쇼장을 방문했다며, UBM Asia 쇼의 특징이라 있는 믿을 있고 전문적인 서비스, 사업 친화적인 환경을 이번 쇼에서도 만날 있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쇼에서는 CORE관과 개의 그룹관인 홍콩인도다이아몬드협회(Hong Kong Indian Diamond Association)관과 천연다이아몬드협회(Natural Color Diamond Association)관이 신설됐다. 기존의 국가관(앤트워프, 브라질, 중국, 콜럼비아, 프랑스, 독일,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이태리, 일본, 한국, 미얀마, 포르투갈, 싱가포르, 스페인, 스리랑카, 남아공, 타이완, 태국, 터키, 미국) 그룹관 ICA(세계유색석협회)관을 합한 단체관 수는 26개에 달했다.

 

Lau CORE관은 오랫동안 홍콩을 사업 확장의 주요 기반으로 삼아 UBM Asia 주얼리쇼를 후원해 홍콩의 주얼리 업체들을 위한 관이다. CORE관은 홍콩쇼의 새로운 매력으로 자리잡아 업체들의 사업 기회 창출을 돕게 것이다.”라고 말했다. 포장, 기구관은 증가한 전시업체 수용을 위해 홍콩컨벤션센터로 재배치되었다. 포장, 기구관의 전시 면적은 작년 대비 18% 넓어졌다. 또한 올해 쇼에서는 작년 홍콩쇼에서 성공적으로 런칭된 Diamonds are Na tural’이라는 전시업체 인증 프로그램이 다시 시행됐다.

 

프로그램은 다이아몬드 바이어들에게 자신들이 구매하는 상품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프로그램은 ‘다이아몬드 상품 정보 명시 규정’과 홍콩 법률에 부합하는 다이아몬드 상품만을 공급하고 전시할 것을 선언한 다이아몬드 업계 단체의 회원들을 위한 것이다. 프로그램 참여 업체들은 부스에 UBM Asia 제공한 공식 포스터를 걸어 이를 표시하게 했다.

 

한편 한국은 이번 9 홍콩쇼에 ()한국주얼리산업연합회 주관으로 국가관을 마련해 26개사 54 부스의 규모로 전시회를 참여했다.

 

/ JNA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전시, 유통
댓글 0 | 엮인글 0

미국 연예인들 에메랄드컷 약혼반지 선호
다음글이 없습니다.

전체보기  
주얼리 쇼핑 56
코리안주얼리 73
전체보기  
LED 조명 다이아몬드 현미경
레이저 인스크립션 루페
전체보기  


주간 검색어 현재 검색어

전체보기 

3부1리 쿠션 팬시 옐로우 SI1
5부6리 오벌 현대감정 F SI2


전체보기 

2.17캐럿 천연 탄자나이트
1.04캐럿 천연 루비


디스플레이용 1kg 모형
럭셔리 링게이지 세트
주얼리 소매상 와이드컬러
주얼리 코디네이터 검정 3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급매
각종 천연보석, 희귀보석
다이아몬드 디스플레이 트레
LED 다이아몬드 현미경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
휴대용 다이아몬드 캐럿 저
14K 천연보석 목걸이,
레이저 인스크립션 루페


광고제휴

%3Ca+href%3D%22..%2Fhome%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3Fmid%3D96%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