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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얼리 가상 착용 서비스 개발한 ‘로로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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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로젬11

 

밀레니얼 세대로 들어서면서 온라인 쇼핑몰의 규모는 급속도로 성장했다. 지난해 온라인 쇼핑몰 규모는 54조원으로 올해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몰이 급증함에 따라 빠르게 문을 닫는 온라인 쇼핑몰도 증가하고 있다. 우후죽순 생겨나는 온라인 쇼핑몰들 사이에서 살아남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가상착용이라는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를 유치하는 서비스인 ‘로로젬’이 지난 7 론칭했다. 로로젬은 온라인쇼핑몰이 늘어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착용해볼 없는 고질적인 불편함 때문에 상대적으로 오프라인에서 구매가 많이 이루어지는 주얼리를 대상으로 가상착용 서비스를 지원한다.

 

로로젬은 온라인 쇼핑몰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만들어졌다. 제품 사진만을 보고 구매했던 기존 방식과 다르게 카메라를 이용해 가상 착용 구매할 있도록 하며 더욱 정확한 제품 소개를 위해 제품의 영상을 제작한다.

 

사진만으로 가늠하기 힘들었던 제품의 크기와 보석류의 질감을 가상착용과 제품 영상을 통해 실제처럼 확인 신뢰하며 구입할 있다.

 

이는 소비자에게 실제와 같은 경험을 제공하여 자신에게 어울리는 주얼리를 구매할 있도록 하고 나아가 교환 반품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로로젬은 소비자의 취향분석을 통해 제품을 추천하고 스타일별로 주얼리를 만나볼 있도록 하여 소비자의 구매율을 높이고 있다.

현재 로로젬은 소비자들의 자발적 홍보(SNS, 입소문) 자체 네이티브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홍보하고 있으며 별점 4.9/5점에 사용자 리뷰 또한 긍정적이다.

 

로로젬 김한울 대표는 “로로젬은 온라인 쇼핑에 불편함을 가상착용이란 경험을 통해 해결하는 IT패션’청년기업이다. 이를 시작으로 가상 착용 커머스 분야의 선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스토어에서 ‘로로젬’을 검색하여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 문의 070-7766-1707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국내뉴스, 탐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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