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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얼리 소비자들, 여전히 판매원과 직접 상담 원해


- 미국 주얼리 소비자 64%가 여전히 상점 방문 구매 -
등록일 :

미국고급소매상3

 

JA(Jewelers of America, 미국주얼리상인협회) 발표한 ‘화인 주얼리 산업의 소비 소매 시장에 관한 연구’에 따르면 주얼리 소비자의 64% 여전히 상점을 방문, 점원과 상담 후에 상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다른 사치품 부문보다 26% 높은 수치이다.

 

JA David J. Bonaparte 회장은 “주얼리 구매와 관련한 우리 조사 결과를 보면 소비자들은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사는 것을 선호하며 단골 주얼리 점원의 전문성과 지식에 의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얼리 구매 경험은 다른 사치품과는 다르며 전자상거래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 하에서도 소비자들의 실제 상점구매 선호도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얼리 소매상들의 39% 전자상거래의 경쟁력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답했으나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마련해 두고 있다는 주얼리 상인들은 33% 불과했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주얼리는 여전히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이다.

* 소비자의 43% 지난 1 선물로 주얼리를 구매하거나 받은 적이 있다.

* 소비자의 34% 앞으로 1 주얼리를 구매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 소비자의 22% 자기 자신을 위해 주얼리를 구매한 적이 있다.

* 소비자의 50% 화인 주얼리가 감성적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특별한 기념일 축하를 도와 준다고 생각한다.

 

Provoke Insights 시행한 이번 조사에는 2,019명의 응답자가 참여 했으며 응답자의 연령은 22~59, 평균 연수입은 5 달러였다.

 

/ JCK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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