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0    추천 : 0   


스페이스 42, 온라인 쇼핑몰에서 백화점까지 판로확대


- 서울주얼리지원센터 2관 신진 디자이너 공동 브랜드 -
등록일 :

스페이스42포스터

 

신진 디자이너 지원 공간이자 국내 유일의 디자이너 주얼리 편집 공간인 ‘스페이스 42(서울 주얼리지원센터 2, 스페이스 사이) 제품을 백화점에서 만나볼 있게 된다.

 

‘스페이스 42’는 다양한 연령대와 개성을 지닌 고객에게 디자이너 주얼리와 플라워 다양한 제품을 번에 전달하는 국내 유일 디자이너 주얼리 편집 브랜드이다. ‘특별한 날에 특별한 너와 나의 사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특별한 관계를 강조하며 많은 사람들이 주얼리를 일상적으로 접할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종로구 서순라길에 위치한 서울주얼리지원센터 2관의 명칭이자 공동 브랜드이기도 ‘스페이스 42’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백화점 입점(현대백화점 천호점) 계기로 온라인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판로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스페이스 42’는 신진디자이너를 발굴·육성하고 유통, 마케팅 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디자이너 특화시설로 신진디자이너 제품의 브랜드화, 신진디자이너 인큐베이팅 판매이력 지원, 온·오프라인 통한 판매 채널 다양화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17 6 문을 ‘스페이스 42’는 신진 주얼리 디자이너를 위한 브랜드 전시, 판매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스페이스 42 매장 1

 

스페이스42제품 3

 

‘스페이스 42’에는 하문주얼리, 펠트앤선, 키미수, 유니스제이, 오드블랑, 에클라, 에이큐레이트, 에버링, 솔티구이오, 세라보니또, 테르 바이 로이데테르, 로다 개성 있고 유망한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다.

 

김경탁 서울시 경제정책과장은 “서울시는 대표적인 도심 제조업 하나인 주얼리 산업의 활성화와 경쟁력있는 주얼리 디자이너의 양성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주얼리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앞으로 세계시장으로 뻗어나갈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문의: 1670-1420

 

강민경 기자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국내뉴스, 유통
댓글 0 | 엮인글 0

KDPC, 제2회 다이아몬드 프로모션 세미나 2018 개최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사업 설명회

전체보기  
순금 Vol.18
주얼리 쇼핑 57
전체보기  
다이아몬드 디스플레이 트레이
실버제품 전용 일제 앤티 타니
전체보기  


주간 검색어 현재 검색어

전체보기 

팬시 라이트 브라운 5부5리 SI
1.50캐럿 팬시 블루 VVS2등


전체보기 

0.48캐럿 천연 물방울 루비
1.61캐럿 천연 스피넬


디스플레이용 1kg 모형
14K 천연보석 목걸이,
꼬냑 다이아몬드, 팬시컬러
레이저 인스크립션 루페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
각종 천연보석, 희귀보석
휴대용 다이아몬드 캐럿 저
주얼리 소매상 와이드컬러
주얼리 코디네이터 검정 3
럭셔리 링게이지 세트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급매


광고제휴

%3Ca+href%3D%22..%2Fhome%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3Fmid%3D96%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