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0    추천 : 0   


KDPC, 제2회 다이아몬드 프로모션 세미나 2018 개최


- 주얼리 소매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상품 제시 -
등록일 :

kdpc 제2회 세미나-1

 

kdpc 제2회 세미나-2

 

kdpc 제2회 세미나-3

 

다이아몬드 주얼리 시장을 활성화하고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회사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소장 온현성, 이하 KDPC) 지난 3 23 종로플레이스에서 ‘다이아몬드 어떻게 것인가? 이번엔 결혼이다’ 주제를 내건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웨딩 명품 매장으로 탈바꿈하기’라는 주제를 통해 KDPC에서 올해 새롭게 런칭한 웨딩주얼리 브랜드 ‘빌리앙뜨(BILLIANT)’를 선보였고 ‘아직도 노마진으로 다이아몬드를 팔고 계십니까?’라는 번째 주제로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브랜드 ‘프로포즈 다이아몬드(Propose & Diamond)’도 동시에 선보였다. 또한 작년 6월에 런칭한 패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My First Dia mond(MFD)’가 ‘대세는 온라인 나도 있다.’라는 주제를 통해 이번 시즌을 소개했다.

 

행사장 안에는 KDPC에서 진행하는 3 브랜드의 상품 패키지도 직접 살펴볼 있는 전시공간도 마련됐다.

 

120명의 소매상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주얼리 소매상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 세미나로 다이아몬드 활성화를 위한 KDPC 프로모션 상품 소개와 소매상 파트너를 위한 주요 혜택 등이 안내됐다. 아울러 현재 다이아몬드 주얼리 시장의 현황과 트렌드를 연구 분석을 통해 소매상 매출 활성화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안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참석자는 “다른 매장과의 차별화된 상품을 준비하고 싶었는데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KDPC에서 지원하는 마케팅 툴과 비주얼 연출물을 보며 많은 흥미를 느끼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KDPC 앞으로도 정기적인 세미나 개최를 통해 소매상을 위한 주얼리 산업의 실질적인 정보와 시장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지속할 방침이다.

 

/ 문의: 070-4296-8370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국내뉴스, 유통
댓글 0 | 엮인글 0

GIA, ‘성공의 여정’ 시리즈 첫 번째 세미나 개최
스페이스 42, 온라인 쇼핑몰에서 백화점까지 판로확대

전체보기  
순금 Vol.18
주얼리 쇼핑 57
전체보기  
골드&주얼리 케어 키트
7mm 호박 비드 팔찌
전체보기  


주간 검색어 현재 검색어

전체보기 

1.32캐럿 팬시 오렌지 다이아몬
마퀴즈 팬시 애플그린 3부2리 S


전체보기 

21.38캐럿 천연 자수정
6X5mm 천연 루비 규격 사이즈


럭셔리 링게이지 세트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급매
주얼리 코디네이터 검정 3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
14K 천연보석 목걸이,
디스플레이용 1kg 모형
꼬냑 다이아몬드, 팬시컬러
주얼리 소매상 와이드컬러
휴대용 다이아몬드 캐럿 저
각종 천연보석, 희귀보석
레이저 인스크립션 루페


광고제휴

%3Ca+href%3D%22..%2Fhome%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3Fmid%3D96%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