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0    추천 : 0   


미국 젊은 소비자, 천달러 미만 약혼반지 선호


미국 젊은 소비자, 천달러 미만 약혼반지 선호
등록일 :

미국포에버마크1

 

Google Surveys 웹사이트 CreditDonkey.com 의뢰를 받아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분의 1 1,000달러 미만의 약혼반지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000명의 미국인을 대상으로 이번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26% 약혼반지의 가격이 최소한 1,000달러는 되어야 한다고 답했다. 17.3% 적어도 3,000달러가 되야한다고 답했으며   19% 5,000달러 이상은 되어야 한다고 답했다. 또한 여성의 다섯 명은 3,000달러 이상의 반지는 예상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하지만 검소한 소비 패턴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진 밀레니엄 세대는 다른 연령대의 응답자보다 높은 가격을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5~34세의 여성의 28.5%만이 약혼반지 가격은 1,000달러 미만이 되어야 한다고 답해, 35~44세의 41% 비해 낮게 나타났다. 이번 설문 조사의 기타 내용을 보면

 

*응답자의 절반에 가까운 수가 합성 다이아몬드를 받아도 상관없다고 답했다. 이중 남성은 43%, 여성은 47%였다. 젊은 세대는 이보다 열려 있었다. 18~24세의 응답자의 59% 합성 다이아몬드도 괜찮다고 답해 25~34세의 49%, 35~44세의 45%, 45~54세의 43%, 55~64세의 37%보다 높았다.

 

*응답자의 40% 가짜 반지도 상관없다고 답했다. 이렇게 답한 응답자는 여성의 비율(44%) 남성의 비율(35%)보다 높았다.

 

*남성보다는 여성이 다이아몬드가 좋은 투자 대상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비율은 61% 43%였다.

 

*다이아몬드가 희귀한 재화인가를 묻는 항목에 62.3% 그렇지 않다고 답했으며, 37.7% 그렇다고 답했다. (CreditDonkey 드비어스가 여전히 다이아몬드 공급을 장악하고 있다는 옛날 정보를 내보내고 있다. 업계인 대부분이 알고 있듯이 다이아몬드 희귀성은 어떤 스톤이냐에 달려 있다.)

 

*응답자의 81% 사이즈보다는 다이아몬드의 품질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사이즈가 중요하다는 응답자는 남성(20%) 여성보다 많았다.

 

*여성의 거의 절반가량(45%) 약혼반지가 필요하지는 않다고 답했다. 남성의 비율은 41%였다.

 

*약혼반지와 신혼여행 어디에 많은 돈을 사용할 것인가를 묻는 질문에 4 거의 명이 신혼여행을 선택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전히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분의 2 응답자(남성 66% 여성 69%) 반드시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를 해야 한다고 답했다. 젊은 세대의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밀레니엄 세대의 경우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를 원하는 비율이 76.5%였으며, 반면 55~64세의 비율은 52.2%였다.

 

/ JCK Online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트렌드, 시장분석
댓글 0 | 엮인글 0

한국전통문화대학과 이탈리아 IED ‘투 에토스’ 전시회
티젬, 최상급 16캐럿 스타 사파이어 소개

전체보기  
순금 Vol.18
주얼리 쇼핑 57
전체보기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Digi
휴대용 다이아몬드 UV 램프
전체보기  


주간 검색어 현재 검색어

전체보기 

오벌 팬시 브라운 3부6리 SI2
2부3리 브라운 SI2등급


전체보기 

1.08캐럿 천연 루비
0.99캐럿 천연 루벨라이트


주얼리 소매상 와이드컬러
레이저 인스크립션 루페
주얼리 코디네이터 검정 3
14K 천연보석 목걸이,
휴대용 다이아몬드 캐럿 저
디스플레이용 1kg 모형
각종 천연보석, 희귀보석
럭셔리 링게이지 세트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급매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
꼬냑 다이아몬드, 팬시컬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


광고제휴

%3Ca+href%3D%22..%2Fhome%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3Fmid%3D96%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