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0    추천 : 0   


미국 대형 브랜드, 합성 다이아몬드를 연말 시즌 특집 상품으로


리치라인 그룹, J.C. 페니, Macy’s, JTV
등록일 :

jc페니 합성 다이아몬드

버크셔 해서웨이 계열사인 리치라인 그룹이 Grown with Love 컬렉션에서 만든 합성 다이아몬드 반지. (리치라인/J.C. 페니)

 

합성 다이아몬드가 이번 연말 시즌에 미국의 일부 소매 주얼리 브랜드들에게서 특집상품으로 등장할 예정이며 Macys 주얼리 텔레비전(JTV) 부문에서 높은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버크셔 해서웨이 계열사인 리치라인 그룹이 J.C. 페니에게 합성 다이아몬드가 주요 아이템인 새로운 브랜드를 제공하게 것이라고 회사측이 최근 밝혔다. Grown with Love’라고 불리는 신부 컬렉션은 Macys 전자상거래 사이트에도 등장할 예정이다.

 

합성 다이아몬드는 올해 드비어스가 ‘라이트박스’ 런칭해 패션 주얼리 콜렉션으로 팔기 시작하면서 각광을 받고 있다.

 

그러나 리치라인은 드비어스 라이트박스와 대조적으로 연말 시즌에 맞춰 웨딩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컬렉션에는 귀걸이, 목걸이와 같은 일반 주얼리 품목 외에도 솔리테어와 헤일로 약혼 반지, 웨딩 밴드, 신부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컬렉션의 가격대는 대략 500달러에서 1만달러 사이로 구성되어 있다.

 

J.C. 페니는 합성 다이아몬드 상품을 화인주얼리 부문에 전시할 예정이며 J.C. 페니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도 이용할 있을 것이라고 리치라인측은 전했다.

 

한편, JTV 전국 방송망과 웹사이트를 통해 세계의 여러 파트너로부터 구매한 합성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JTV CEO 매튜스는 “전통적인 천연 다이아몬드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유지되겠지만 우리는 실험실에서 성장시킨 다이아몬드 주얼리에 대한 수요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 라파포트 뉴스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유통
댓글 0 | 엮인글 0

코리아PDS, 2019 글로벌 원자재 시장 분석 및 전망 세미나 개최
드비어스 생산과 판매 모두 하락

전체보기  
주얼리마스터를 위한 주얼리마케팅 / 실전문제
코리안주얼리 75
전체보기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Digi
다이아몬드 트위저 M 사이즈
전체보기  


주간 검색어 현재 검색어

전체보기 

물방울 팬시 애플그린 4부0리 S
라운드 팬시 브라운 3부8리 SI


전체보기 

1.16캐럿 천연 사파이어
8.12캐럿 천연 로돌라이트 가닛


휴대용 다이아몬드 캐럿 저
꼬냑 다이아몬드, 팬시컬러
럭셔리 링게이지 세트
주얼리 소매상 와이드컬러
디스플레이용 1kg 모형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
14K 천연보석 목걸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급매
주얼리 코디네이터 검정 3
각종 천연보석, 희귀보석
레이저 인스크립션 루페


광고제휴

%3Ca+href%3D%22..%2Fhome%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3Fmid%3D96%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