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0    추천 : 0   


현대 여성, 플래티넘 주얼리 선호


등록일 :

platinum광고2019

PGI(플래티넘길드인터내셔널) 3 8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현대 여성 소비자는 자신의 성공을 주얼리를 통해 기념하며 특히 플래티넘 주얼리를 선호한다는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PGI 최고경영자 다니엘은 “전 세계 각국의 문화에서 일고 있는 지속적인 변화가 여성들의 새로운 취향 자기 표현으로 귀결되고 있다. 플래티넘은 고급스러운 품질, 영속성, 자연 상태에서의 화이트 컬러 등의 특징을 통해 다양한 지역의 현대 여성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귀금속이 되었다.”고 말했다.

 

NBC 뉴스와 월스트리트 저널이 공동 시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직장인 여성의 49%(아이가 있는 직장 여성의 42%) 자신이 집안의 가장이라고 답했다. 플래티넘 주얼리 판매 대부분을 여전히 웨딩 주얼리가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이 예물 주얼리 선택에 참여하는 비율은 2011 65%에서 2017 70% 점차 늘고 있다.

PGI 2018년에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주얼리 소비자의 3분의 1이상이 지난 12개월 동안 자기 자신을 위해 주얼리를 구매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중국과 일본 등의 주요 시장에서도 여성들은 생활의 다양한 요소에서 자립을 기념하고 있으며 이는 때로 경제적 자유로 이어지기도 한다.

 

PGI 최근 시행한 ‘플래티넘의 사용처 태도’ 설문 조사에 의하면 40대의 일본 여성 60% 자기 자신을 위해 주얼리를 구매한 적이 있다고 답했으며 50 여성의 해당 비율은 70% 치솟았다. 일본 내무성이 2017년에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25~39세의 여성 75.7% 일하고 있다고 답해 2012년보다 5.9% 포인트 높은 최고 기록을 세웠다.

PGI 현대 여성들은 여성들의 자신감 상승을 반영하듯, 자신이 강하다는 사실을 눈에 띠게 표출하기 보다는 힘들인 같지 않게 표현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PGI 재팬의 히사코 핸킨슨은 “주얼리에 관심 있는 일본 여성들은 정신적, 영적 충만을 원한다. 우아한, 성숙한, 멋진, 독립적인 등의 이들의 이미지를 생각할 현대 일본 여성들을 위한 주얼리 원자재로는 플래티넘이 가장 어울린다.”고 말했다.

인도에서 플래티넘은 ‘사랑’과 ‘딸을 위한 축복’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다. 인도에서는 사회문화적 변화가 속도를 내고 있으며 이로 인해 고등 교육을 통해 재정적으로 독립되고 능력 있는 여성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PGI 이와 같은 점을 고려해 시장의 특정한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행해 왔다. 예로는 적정한 가격 대의 주얼리를 셀프 구매하는 전문직의 교육 받은 여성을 위한 ‘플래티넘 본’ 브랜드, 자기 자신에 대한 사랑과 부모님의 사랑을 상징화한 플래티넘 모먼트 컬렉션, 진짜 주얼리를 강조하는 플래티넘 에바라 컬렉션 등이 있다.

 

/ Jewellerynet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 시장분석
댓글 0 | 엮인글 0

2019년 미국 투산쇼의 7가지 특징
3•1운동 100주년 기념 예술인 333인 특별 초대전

전체보기  
순금 Vol.19
주얼리 쇼핑 58
전체보기  
골드&주얼리 케어 키트
다이아몬드 디스플레이 케이스
전체보기  


주간 검색어 현재 검색어

전체보기 

5부8리 팬시 브라운 SI2 Go
오벌 팬시 브라운 3부6리 SI2


전체보기 

18.51캐럿 천연 레몬 쿼츠
16.98캐럿 천연 크리소프레이즈


휴대용 다이아몬드 캐럿 저
주얼리 소매상 와이드컬러
디스플레이용 1kg 모형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
14K 천연보석 목걸이,
꼬냑 다이아몬드, 팬시컬러
레이저 인스크립션 루페
각종 천연보석, 희귀보석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급매
럭셔리 링게이지 세트
주얼리 코디네이터 검정 3


광고제휴

%3Ca+href%3D%22..%2Fhome%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3Fmid%3D96%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