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 0    추천 : 0   


작년 플래티넘 주얼리 매출 상승


등록일 :

438호 pgi

인도와 미국의 2018 플래티넘 주얼리 수요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젊은 세대 남성 소비자들이 마케팅 캠페인에 호응한 덕분이었다.

 

PGI(플래티넘길드인터내셔널) 발표에 따르면 미국의 경우PGI 회원들의 매출이 11% 상승했으며 원인은 예물 수요 증가와 유명인을 출연시킨 광고의 성공이었다.

 

2019 매출은 미국-중국 무역 전쟁이 시장 불안을 유발, 성장이 주춤하는 가운데 8~10% 증가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도 회원들의 매출은 19% 증가했다. 젊은 세대 소비자들이 예물/선물용 수요 셀프 구매 수요 강세를 이끌었기 때문이다. 2019년에는 주얼리 구매길일이 늘어나는 데다 남성용 주얼리가 인기를 얻음에 따라 매출이 15~20%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본의 2018 수요는 주얼리 개당 사용된 평균 중량이 늘어나, 주얼리 판매 개수 하락이 미친 영향을 상쇄함에 따라 1% 상승을 기록했다. 젊은 소비자들과 남성들이 인플루언서와 연예인을 등장시킨 광고에 반응함에 따라 티파니를 비롯한 글로벌 브랜드들은 사상 최대 성장율을 기록했다.

 

중국의 매출은 예물 주얼리 구매시 18K 골드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7% 감소했다.

 

/ 라파포트 뉴스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댓글 0 | 엮인글 0

인도, 원석 수입 규제 강화로 업계 부담 늘어
주얼리란 무엇인가?

전체보기  
코리안주얼리 76
순금 Vol.19
전체보기  
실버제품 전용 일제 앤티 타니
다이아몬드 디스플레이 트레이
전체보기  


주간 검색어 현재 검색어

전체보기 

6부7리 물방울 현대감정 I SI
5부0리 마퀴즈 현대감정 G SI


전체보기 

2.15캐럿 천연 루비
1.48캐럿 천연 디퓨전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급매
14K 천연보석 목걸이,
레이저 인스크립션 루페
휴대용 다이아몬드 캐럿 저
럭셔리 링게이지 세트
주얼리 코디네이터 검정 3
꼬냑 다이아몬드, 팬시컬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
주얼리 소매상 와이드컬러
디스플레이용 1kg 모형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
각종 천연보석, 희귀보석


광고제휴

%3Ca+href%3D%22..%2Fhome%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3Fmid%3D96%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