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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여성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주얼리 브랜드는?


티파니, 판도라, 스와로브스키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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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파니2017년 광고이미지2

럭셔리 상품의 셀프 구매 여성들의 구매 습관과 동기를 연구한 조사 결과가 나왔다.

 

MVI Marketing 최근 실시한 설문 조사는 주얼리, 가방, 여행, 그로운 다이아몬드 4가지 상품군에 초점을 맞췄다.

 

셀프 구매 여성을 조사한 작년 MVI 리포트의 경우 여성이 럭셔리 상품을 셀프 구매하는 이유 1위는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정확하게 구매하기 위해, 2위는 기념할 만한 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였다.

 

올해의 리포트에서는 변화가 일어났다. 1~3위가‘특정 목표를 달성, 또는 성취한 것에 대한 상으로’, ‘셀프 러브’, ‘그냥’ 등으로 나타난 것이다.

 

리포트의 주요 내용을 요약한 것은 다음과 같다. 화인 주얼리 부문에서 응답자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주얼리 혹은 앞으로 구매하고 싶은 주얼리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티파니, 판도라, 스와로브스키 순이었다.

 

또한 주얼리 셀프 구매 여성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아이템은 목걸이였다.

 

* 셀프 구매 여성들의 69% 그로운 다이아몬드라는 용어를 들어본 적이 있었으며 대부분이 추가 정보에 관심이 있다고 답했다.

 

37%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실제 셀프 구매할 지의 여부에 대해잘 모르겠다고 답했으며 35% 셀프 구매할 것이라고 답했다. 또한 셀프 구매 여성들의 절반 이상은 환경적인 장점( 그로운 부문이 초기에 홍보 메세지로 이용했으며 사실과는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나 소비자들이 아직 사실로 믿고 있는) 때문에 그로운 다이아몬드를 고려할 것이라고 답했다.

 

* 응답자의 대부분은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세일 구매한다고 답했다. 응답자의 3분의 2 가장 좋아하는 럭셔리 브랜드를 SNS 올릴 것이라고 답했다.

* 가방 부문에서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거나 혹은 앞으로 구매하고 싶은 가방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코치, 마이클 코어스, 케이트 스페이드, 루이뷔통 등이었다.

 

* 응답자의 71% 2020년에 ‘순전히 즐기기 위한’ 럭셔리 여행을 계획 중이라고 답했다. 가장 예약하고 싶은 호텔 브랜드는 힐튼, 메리어트, 하이야트 등이었다.

 

이번 설문 조사는 온라인으로 1 16~20일에 시행했으며 대상자는 25~40, 가계 연수입 5 달러 이상의 미국 여성 1,011명이었다.

 

/ JCKonline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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