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매거진
귀금속보석총람
천연보석 세팅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뉴스 인덱스 젬키 젬키주얼리 북스토어 이벤트상품 와이드컬러 구인 구직 벼룩시장 토론방 급매상품

스크랩 : 0    추천 : 0   


중국 시장 매출 회복세 지속


등록일 :

중국홍콩주얼리-2



홍콩의 주얼리 소매업체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입국 및 관광 제한 조치가 지속되는 가운데에서도 글로벌 주요 시장 대비 중국 매출 회복을 전하고 있다.


주대복 주얼리 그룹의 경우 9월 30일까지의 3개월간 홍콩 및 마카오 매출은 51.6% 하락한 반면 중국 시장 총 매출은 21.2% 상승했다.


같은 기간 중국의 동일점포기준 매출 역시 11.2% 증가했으나 홍콩과 마카오의 동일점포기준 매출은 거시경제적 도전과 관광 제한 조치의 영향으로 52.5% 감소했다.


중국의 전자상거래 및 O2O(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마케팅)관련 매출은 30.2% 상승하며 밝은 전망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경쟁사인 육복(룩푹) 그룹의 2020년 4월~2021년 3월 회계연도의 2사분기(7~9월) 동일점포기준 매출은 55% 하락했다. 하지만 소비 분위기 회복이 계속되면서 7월과 8월에 60%에 이르렀던 직영 매장의 총 매출 하락률은 9월에는 40%로 그 폭이 줄어들었다.


중국 시장의 총 매출 역시 1사분기에 14% 하락했다가 2사분기에는 낮은 한 자리 수의 상승률을 보이는 등 회복 탄력을 받고 있으며, 특히 2사분기의 다이아몬드 상품 매출 상승률은 두 자리 수를 기록했다.


홍콩과 마카오의 2사분기 동일점포기준 매출은 작년 동기대비 63% 하락했으나, 같은 기간 중국의 직영 매장과 라이선스 매장 매출 하락률은 각각 15%와 4%에 그쳤다.


중국의 룩푹 매장의 96%는 라이선스 매장이다.


/ Jewellerynet.com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다이아몬드, 유색진주, , 디자인, 유통
댓글 0 | 엮인글 0

오팔(Opal) 이야기
스위스 시계 수출 회복세 느려

전체보기  
주얼리 디자인 북 Vol. 2
골드뉴스 74
전체보기  
디스플레이용 1KG 모형 골드
오리지널 다이아몬드 감별 테
전체보기  


주간 검색어 현재 검색어

전체보기 

1.04캐럿 팬시 라이트 브라운
5부8리 팬시 브라운 SI2 Go


전체보기 

1.04캐럿 천연 블루 사파이어
3.37캐럿 그린 토멀린


LED 조명 다이아몬드 현
레이저 인스크립션 루페
휴대용 다이아몬드 캐럿 저
14K 천연보석 목걸이,
주얼리 소매상 와이드컬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
각종 천연보석, 희귀보석
디스플레이용 1kg 모형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급매
캐드, 원본 제작, 천연보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
꼬냑 다이아몬드, 팬시컬러


광고제휴

Copyright(©) 2020 by 귀금속경제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3Ca+href%3D%22..%2Fhome%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3Fmid%3D96%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