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매거진
귀금속보석총람
천연보석 세팅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뉴스 인덱스 젬키 젬키주얼리 북스토어 이벤트상품 와이드컬러 구인 구직 벼룩시장 토론방 급매상품

스크랩 : 0    추천 : 0   


미국 소매상 38%가 합성 다이아몬드 판매


- 합성 다이아몬드 회사 중 ‘브릴리언트 어스’가 가장 인지도 높아 -
등록일 :

라이트박스 반지-4


MVI 마케팅이 국제그로운다이아몬드협회(International Grown Diamond Association)과 잡지 인스토어(InStore)의 의뢰를 받아 시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매 자영업자의 약 38%가 합성 다이아몬드를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000명의 주얼리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MVEye 설문 조사에 따르면 합성 다이아몬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역시 상승 중이며, 응답자의 80%가 합성 다이아몬드에 대해 알고 있다고 답했다. 2018년 조사에서의 해당 비율은 58%였으며, 10년 전에는 10%였다.


응답자의 8%는 합성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있다고 답해 2018년 6%보다 상승했다. 주얼리 소비자의 약 3분의 1은 합성 다이아몬드 관련 정보를 주얼리 소매상으로부터 들었다고 답했으며, 21%는 SNS, 특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들었다고 답했다.


조사 결과 주얼리 소비자의 22%는 합성 다이아몬드를 처음 접했을 때 부정적 생각이 들었다고 답했으며, 44%는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었다고, 17%는 긍정적으로 생각했다고 답했다.


또한 응답자의 34%가 약혼 반지를 고를 때 합성 다이아몬드 반지를 추천받았다고 답해 2018년의 25%보다 증가했다.


FTC(미연방통상위원회)가 주얼리 소매업체들에게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혹은 관련 상품)를 설명할 때 ‘환경 친화적’, ‘지속 가능한’ 등의 환경에 도움이 된다는 의미의 문구를 사용하지 말라는 경고를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조사에 따르면 많은 소비자들이 이와 같은 메시지를 듣거나 습득한 바가 있었으며,합성 스톤을 설명할 때 해당 문구를 자주 사용하고 있었다. 하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의 구매 동기는 단순히 큰 사이즈의 스톤을 좀 더 싸게 구매함으로써 약간의 돈을 아낄 수 있는 기회라는 점이었으며, 응답자의 31%가 이를 주된 원인이라고 답했다. 


MVI 마케팅의 최고경영자 마티 허위츠는 “결국 사람들의 지갑을 열게 하는 것은 가격과 사이즈의 방정식이다. ‘환경’ 관련 메시지는 젊은 세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추가적 매력일 뿐 1차적 가치 원인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조사에 따르면 합성 다이아몬드 주얼리 부문에서 인지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는 전자상 거래업체브릴리언트 어스(35%)였으며,스와로브스키의 다이아마(34%), 퓨어 그로운 다이아몬즈(27%), 다이아몬드 파운드리(24%), 라이트박스(24%), 다이아몬드 넥서스(22%), 르네상스(21%)가 뒤를 이었다.


허위츠는 대부분의 소매상들의 합성 다이아몬드 관련 ‘마케팅 표시 문구를 통일할 필요성이 있다며, 이를 통해 어떤 용어와 세일즈 테크닉이 허용되며 효율이 높은지를 명확하게 규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소매상들은 2020년 주얼리 매출 관련 질문에 엇갈린 답을 내놓았다. 39%는 매출이 상승했으며, 33%는 매출이 하락했고, 19%는 매출이 팬데믹 이전과 동일하다고 답했다. 올해 희망 쇼핑지에 대해 소비자 응답자의 48%는 주얼리 프랜차이즈 상점을, 42%는 고급 주얼리 상점을, 36%는 근처 주얼리 상점을, 15%는 온라인 상점을 지목했다. 팬데믹 기간 중 쇼핑 방법에 대해 소비자의 36%는 온라인만 이용하겠다고 답했으며, 28%는 매장을 방문하겠다고 답했다. 17%는 예약을 통한 개별 응대를 선호한다고 답했으며, 11%는 매장에서 상담한 후 온라인으로 구매하겠다고 답했다.


/ JCKonline.com



* 기사를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다이아몬드, 유통, 통계
댓글 0 | 엮인글 0

LVMH와 티파니, 분쟁 끝내고 인수 재진행
루이비통, 549캐럿 다이아몬드 연마 의뢰

전체보기  
주얼리 디자인 북 Vol. 2
골드뉴스 74
전체보기  
다이아몬드 고급 케이스
디지털 레버리지 게이지
전체보기  


주간 검색어 현재 검색어

전체보기 

7부5리 팬시 브라운 VS2 Ve
6부7리 물방울 현대감정 I SI


전체보기 

1.60캐럿 천연 스페서타이트 가
1.08캐럿 천연 블루 사파이어


휴대용 디지털 금저울
각종 천연보석, 희귀보석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
디스플레이용 1kg 모형
다이아몬드, 유색보석 급매
꼬냑 다이아몬드, 팬시컬러
휴대용 다이아몬드 캐럿 저
레이저 인스크립션 루페
캐드, 원본 제작, 천연보
14K 천연보석 목걸이,
주얼리 소매상 와이드컬러
LED 조명 다이아몬드 현


광고제휴

Copyright(©) 2020 by 귀금속경제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3Ca+href%3D%22..%2Fhome%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home%2FnewsBoard.php%3Fmid%3D96%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B%A0%EB%AC%B8%EA%B8%B0%EC%82%AC%3C%2Fspan%3E%3C%2Fa%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