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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MH 주얼리 매출 성장 티파니가 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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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파니48



LVMH의 1사분기 주얼리와 시계 부문 매출이 작년에 인수한 티파니의 매출 합산으로 인해 크게 증가했다. LVMH의 1~3월 이 부문 매출은 작년 동기대비 138% 증가한 18억8000만 유로(22억4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올해 1사분기는 티파니의 매출이 합산된 첫 번째 분기이다. LVMH는 또한 작년 1사분기의 경우 매출이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한 셧다운의 영향으로 큰 타격을 입음에 따라 상승률이 더 높아졌다고 밝혔다. 2019년 1사분기 대비 매출 증가율은 1%였다. 


LVMH는 “1사분기는 올해 초 높은 매출을 올린 아이코닉한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의 실적이 처음으로 합산된 분기이다.”라고 말했다. 


LVMH는 불가리의 실적 역시 높았다고 말했다. 불가리는 새로운 세르펜티 바이퍼 컬렉션을 런칭했으며 쇼메와 프레드도 새로운 상품을 선보였다.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의 포르셰와의 협업 역시 매출 증가에 도움을 줬다. 


1사분기의 LVMH 그룹 매출(주얼리, 와인 및 주류, 패션, 화장품 부문 총매출)은 작년 동기대비 32% 증가한 139억6000만 유로(166억 달러)였으며, 2019년 대비 증가율은 8%였다. 미국과 아시아의 매출이 높았으며, 유럽 시장은 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 셧다운과 제한의 영향하에 있다. 하지만 LVMH는 올해 내내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LVMH는 “LVMH는 여전히 변동이 심한 환경속에서도 2021년에 회복을 달성하여 산하 모든 부문의 성장 동력을 되찾을 준비를 마쳤다.”라고 말했다. 


/ 라파포트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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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유통,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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