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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에버마크’ 브랜드명 ‘드비어스’ 이름 넣어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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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에버마크가 브랜드명을 ‘드비어스 포에버마크’로 변경할 예정이다. 


소매 브랜드명에 광산업체인 모회사의 이름을 넣어 그 명성과 지속 가능성 관련 노력을 마케팅에 활용하겠다는 것이다.


드비어스의 대변인은 “드비어스라는 이름과 포에버마크가 합쳐지게 되면 업계의 아이콘인 드비어스와의 관계와 드비어스의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 ‘빌딩 포에버’가 직접적으로 부각되어 포에버마크 협력 업체와 소비자들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브랜드명은 모든 포에버마크 유통망에 적용된다. 새로운 브랜드명 사용은 7월에 시작되나 세부 스케줄 및 계획은 각 시장이 조정할 예정이다. 드비어스는 이미 포에버마크가 모기업의 이름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2020년 11월에 드비어스는 양사의 긴밀한 상관 관계가 포에버마크에 도움이 되는 한편 ‘하나의 통일되고 강력한 사회적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드비어스는 다양한 소비자 및 기업 관련 부서를 사회적 목적에 주력하는 하나의 팀으로 통합했다. 


2008년에 설립된 포에버마크 브랜드는 지금까지 드비어스라는 이름 사용에 제약을 받아왔다. 드비어스가 LVMH 그룹과 공동 설립한 소매 브랜드 드비어스 주얼러스 때문이었다. 드비어스 주얼러스는 LVMH가 50%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가 이를 2017년에 드비어스에 매각했으며, 이를 계기로 드비어스는 브랜드 통제권을 강화했다. 


드비어스는 이후 여러 산하 브랜드에 드비어스라는 이름을 붙였다. 예를 들어 IIDGR(International Institute of Diamond Grading and Research) 역시 드비어스 그룹 인더스트리 서비시즈로 명칭이 바뀌었다.


/ 라파포트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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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다이아몬드,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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