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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06월 20일 일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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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라젬스 ‘러프 투 리테일’ 마케팅 캠페인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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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ra gems



광산업체 퓨라 젬스(Fura Gems)가 퓨라 마케팅 카운실(이하 FMC)을 설립, ‘원석에서 소매업체’에 이르는 공급 체인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채굴된 보석을 홍보하고 유색석 시장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퓨라 젬스는 콜롬비아에서 에메랄드를, 호주에서 사파이어를, 모잠비크에서 루비를 채굴 중이다.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러프 투 리테일’ 캠페인의 목표는 사회적/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광산에서 생산되고 유통 과정의 투명성까지 보장되는 유색석 주얼리 시장 개발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이번활동은 2020년에 시행한 북미 시장 설문조사 결과에 따라 런칭됐다. 해당 설문에 따르면 북미 시장 주얼리 소비자의 93%가 에메랄드, 루비, 사파이어를 좋아한다고 답했으며, 46%는 앞으로 2년 안에 구매할 생각이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무역업체, 제조업체, 소매상들은 매출 성장을 위한 교육, 홍보, 상품 확보를 위한 투자를 하고 있지 않을 것으로 나타났다.


퓨라 젬스의 데브 셰티 CEO는 “주얼리 도소매 산업 전체가 수억 달러에 달하는 기회를 눈 앞에 둔 채 이를 두드리기 위한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FMC의 회원 대상은 전 세계의 유색석 공급업체, 보석 연마업체, 무역업체, 주얼리 제조업체, 디자이너, 소매상이다. 회원들에게는 광고 자금, 포괄적인 세일즈 교육, 폭넓은 업계 프로모션을 통한 지원, FMC의 협력 업체 MVI 마케팅에 의한 컨설팅 지원 등의 혜택이 돌아간다.


셰티는 “우리는 폐쇄적인 유색석 세계의 문을 사상 처음으로 활짝 열어 유색석을 위한 미래를 개척해 나갈 것이다. 우리는 FMC 설립 첫 해에만 200만 달러 이상을 업계에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FMC의 마케팅 프로그램은 8월에 시작된다.


/ Jewellery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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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유색진주,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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