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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지기, 반려견을 위한 주얼리 출시


- ‘팻셔리(Petxury)’ 라이프의 시작점이 될 펫 주얼리 -
등록일 :

골드지기 내지76



(주)골드지기가 커스터마이징을 기반으로 한 귀금속 펫 주얼리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국내 591만 가구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고 그 반려동물의 수가 856만 마리에 달하며, 현재 펫 스타트업 시장은 계속 성장 중에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펫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골드지기 역시 다양한 펫 용품 시장 속, 새로운 패션 카테고리를 열며 펫 주얼리를 선보인다.


골드지기 김창한 대표는 펫팸족 천 만시대, 다양한 펫 관련 상품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그 중 반려동물과 그 주인을 위한 주얼리는 찾아보기 어려웠다”며, 이를 기회로 반려동물 패션이라는 카테고리를 열 펫 주얼리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골드지기의 제품들은 단순히 ‘펫’ 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는 오늘날의 반려동물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골드지기의 제품들은 일괄적으로 찍어내는 방식이 아닌, 반려동물에게 의미 있는 펫 주얼리를 추구하여 소비자의 주문과 동시에 제작을 시작하는 일대일 주문제작 방식을 택했다. 이는 제품 디자인, 개발, 생산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제조 공장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가능한 방식으로, 제품의 품질은 공신력을 갖춘 기관에서 주기적으로 함량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골드지기의 관계자는 “반려동물이 착용했을 때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며, 더불어 펫 주얼리의 경우 분실에 대한 우려가 있기 때문에 튼튼한 내구성 또한 각별히 신경써서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럭셔리와 펫의 줄임말인 ‘펫셔리’ 라이프의 시작점이 될 펫 주얼리로써 소중한 반려동물과 그 가족들의 관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지향하겠다.”고 전했다.


/ 문의: 02-743-78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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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국내뉴스, 탐방,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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