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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홍콩쇼(JGA쇼) 6월 24-27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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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주얼리앤젬아시아쇼(JGA, 이전 이름 6월 홍콩쇼)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전시업체들은 이번 쇼를 통해 바이어 및 업계인들과 교류하고 거래할 수 있기를 기대해 왔다고 말했다. 또한 전시업체들은 쇼가 기대 이상이었다며 바이어 트래픽이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6월 24~27일에 홍콩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JGA쇼는 올해 들어 홍콩에서 처음 열린 주얼리 산업의 대면 무역쇼이다. JGA쇼는 인포마 마켓츠 주얼러리가 주관하는 옴니채널 업계 이벤트 중 대면 부문을 담당했다. 덕분에 쇼 참가자들은 6월 17일~7월 7일에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펼쳐진 가상 이벤트와 JGA쇼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었다.


올해 쇼는 처음으로 일반인과 업계인 모두에게 공개됐으나 중점 대상은 여전히 B2B 바이어였다. 방문은 1회만 가능했으며, 내년 쇼는 원래 형식으로 열릴 예정이다.일부 전시업체들은 쇼 분위기에 들뜬 모습이었으며, 이번 쇼가 주얼리 및 보석 산업 분위기를 활성화할 수 있는 효율적인 이벤트였다고 평했다.


홍콩의 보석 무역업체 젬스 트레이딩의 아쉬시 당가약은 쇼 첫날 실적이 기대 이상이었다며 다른 업계 대면쇼 역시 재개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화인 주얼리 제조업체 오리엔탈 젬코의 산칼프 니감은 여러 제약 때문에 해외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소비자들이 값비싼 보석 및 주얼리에 돈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바이어들에게는 한정 세일 등 혜택이 제공됐으며, 세계적인 주얼리, 보석, 패션 분야 인플루언서 및 전문가 강연, 20회의 세미나 등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 Jewellery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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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귀금속경제신문(www.diamonds.co.kr)




기사분류 : 해외뉴스, 전시,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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